REVIEW

뒤로가기
제목

상품평

작성자 ga****(ip:)

작성일 2020-05-04 01:53:03

조회 267

평점 1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처음 받고 바로 개봉했을 때 이상없었다면 좋았을텐데... 하단 서랍이 파손되어 왔습니다. 전화해서 바로 맞교환 처리 되었습니다. 여기까지는 대응 괜찮았습니다.


이후엔 문제가 좀 있네요....


1. 발송 후 송장을 문자로 보내주시기로 하고 안보내 주셨습니다.(배송추적 가능했으면 반품물건 내놨다 들여놨다를 수고를 안했을텐데요.)

2. 금요일 택배회사에서 상품 배송완료 카톡오고 상품 안왔습니다. 전화하니 안받음...(미리 연락 후 배송해 달라고 했는데 그것도 지켜지지 않음.)

3. 토요일 오전 배송 및 반품처리. (월요일이 되서야 애비뉴에서 배송한다고 문자옴.)

4. 박스 열어서 상품 확인. 이상없이 왔나 했지만.... 두번째 서랍 닫히다 어딘가 걸림. 서람 오른쪽 바퀴부분 기울어져있고 안쪽 레일 부분 나사체결리 기울어져 박혀있어 넣고 뺄때마다 걸림.

 -나사 다시 박아서 해결.

5. 더러워서 닦고 쓸려고 서랍분리. 닦던 중 서랍 오른쪽 상단 중앙쯤 나사 박혀있음.(박혀있을 위치가 아닌데 왜???)


나름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다 생각되서 책상까지 같이 구입했는데 최악의 경험이 되었네요.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209애비뉴

    작성일 2020-05-06 14:49:37

    평점 5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9애비뉴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말씀 드립니다.
    유선상으로도 말씀드렸습니다만, 저희 상품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여러모로 불편을 끼쳐드렸네요.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교환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좀 더 정확한 검수와 배송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209애비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글 확인

댓글작성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전/다음 글 이동

관련 글 보기


Q&A